제품문의

2017.08.24 10:19

AS문의

조회 수 379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MW DCM02 사용하고있는 유저입니다. 

모터드라이버 사용을 위해 usb로 PC와 연결해서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전원인가시 LED등이 지속적으로 켜져있는 상태이고 PC에서 장치인식을 하지 못합니다. 

AS를 신청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
  • ?
    lwj@ntrex.co.kr 2017.08.24 10:22
    안녕하세요 엔티렉스입니다.
    당사 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A/S진행이 가능합니다.
    주소는 인천광역시 남구 염전로 324 3층 부설연구소 입니다.
    제품 보내주실때 제품 구매 시점과 구매 진행자 성함을 함께 동봉해 주시면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
    오명식 2017.08.24 10:27
    답변감사합니다. 혹시 A/S진행시 소요시간과 비용이 어느정도인지 알 수 있을까요?
  • ?
    관리자 2017.08.24 10:37
    A/S소요시간은 제품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간단한 수리일 경우에는 왕복4일과 수리진행 3일 정도를 예상합니다.
    하지만, 복잡한 수리일 경우나,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에러일 경우에는 테스트 시간이 많이 필요함으로 대략 2주~3주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비용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무상 A/S기간일 경우에는 간단한 수리일 경우에는 무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물론 소비자 과실일 경우에는 수리실비로 처리해 드립니다.
    무상 A/S기간이 아닐경우에는 제품 가격의 10%에서 최대 70%까지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XE1.7.9 Layout1.1.5